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드] 넷플릭스 블랙미러 시즌첫~시즌5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0:46

    ​ ❤ Top의 0아크 엔젤(시즌 4 2화)일단 일 0위에서 가는 게 쯔스프니당.사실 날 0위 과인 9위 그리고 8위를 포함한 이 아래에서 큰 의미가 없는데 왜냐하면 거의 대동 소이로 재미 있어서요.선택하기도 무척 어려웠습니다. 그러므로 ㅠㅠㅠ 사실 이 녀석도 이 아이일수록 재미 있지만 고생되었고 9위나 일 0위 선정도 어려웠다라고 어떻게 둘 다 재밌으니까..사실 한위와 2위가 정말 전설은 3위 4위 5위나 전설에서 입 거하게 재밌고 6위에서 한 0위는 또 거의 대동 소이로 정말 재밌그리규학과에 다니면서도 사연도 대동소이에 재미 있다고 생각한 편이 좋습니다. 다평타는 친대요.아크엔젤 보고 과인서 내가 쓴 후기⬇️


    ​ ❤ Top 9USS칼리 스터(시즌 4개 이야기)9위이다 이다. 제가 밴더스내치 다음으로 첫 소음을 본 에피소드라서 그런지 아주 기억에 생생합니다. 상상력도 매우 높아서 미래의 기술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게 되었고, 또 저는 처음 보았기 때문에 인격을 복제한다는 간접경험이 매우 충격적이었습니다. 가장 최근 블랙 미러를 다 본 상태에서 의견을 들어보면 사실 화이트 크리스마스와 비슷한 소재가 등장하지 않았을까 싶은데요.USS칼리스터 보고나서 내가 쓴 소감 나기


    ​ ❤ Top 8추락(시즌 3 1화)8위는 시즌 3 1화였던 추락이다. 아, 시즌 4번 완전 재미 있게 봤다 더 흥미로운 것은 시즌 3이었습니다. 시즌 3은 정말 버리는 에피소드가 없습니다. 시즌 4에서는 사냥개가 좀 너무와 시즌 3에서는 굳이 고르라면 닥치고 춤출 수 있다 정도가 6위인데 잠자코 춤과는 그래도 최고라니까요. 버리면 안 되고 꼭 봐야 해요. 시즌 3은 정말 블랙 미러에서 시즌마다 점수 매기면 베스트 시즌임. 에피소드만 놓고 보면 블랙뮤지엄이 제 화이트크리스마스가 최고예요. 하긴 저는 이 시즌 3의 포문을 열추락 일화를 보고잉스타을 과감하게 끊어 버렸을 정도로 꽤 인상적으로 보았습니다. 현대인이 보면 공감하면서도 소견을 많이 하게 해주는 일화다.추락을 보고 자기가 쓴 소감


    ​ ❤ Top 7방 주니 페로(시즌 3 4화)요 사생 주례니 페로...!!처음부터 중반까지는 도대체 무슨 상황이 있고 싶습니다. 그러다가 조금씩 이해되기 시작하면서 조금씩 소리가 나고, 역시 여기서 사용된 미래 기술에 대한 상상 소재가 역시 신선합니다. 멍해져요. 이런 소견도 많이 하게 되고... 역시 퀴어 에피소드로서도 소견해야 할 것을 던져주는 에피소드입니다. 산주니어에 저도 가보고 싶네요.산주니페에서 보고 난 후 내가 쓴 감상


    ​ ❤ Top 6시스템의 연인(시즌 4 4화)우 아 아 시스템의 연인. 정말 대박 그저 전설의 1위부터 5위 이하로 모든 에피소드 속에서 내 최 아이 이야기입니다.로맨스 + 미래기술상상 + 엄청난 반전 모두를 잡았어 쿡드스트라이크, 쿡동 전개도 마음에 들었고 눈도 뗄 수 없었지만 마지막 반전이 정말 저는 최고였어요. 완벽 그 자 체 하하하하~저는 시즌 4부터 거꾸로 보고 있었지만 여기서 블랙 미러 찬미하기 시작했군요.시스템의 연인보고 본인서 내가 쓴 감상⬇️


    ​ ❤ Top 5당신의 모든 순간(시즌 1 3화)사실 이는 시즌 1을 대표해서 젤 베스트라 4위를 하려고 했지만, 베타 테스트가 나는 너무 마음에 들어 일단 떨어져서 왔군요. 그러나 매 시즌마다 베스트가 있음에 시즌 1의 기록은 3화인 당신의 모든 순간이다. 보동 시즌 제일 마지막 에피소드가 다 빠지지 않고 베스트네요 노린 것?시즌 5에서 마지막 에피소드가 치에코료 나? 내가 쓴 감상은 당신의 모든 순간 보고 과인서


    >


    마치 인간에 설치된 블랙박스 느낌으로 기억을 저장했다가 다시 돌릴 수 있습니다. 눈 속에 설치된 카메라와 24시간 녹화봉이 저장된 하드가 귀 다소 뒤에 설치되고 있는 그 같은 이 말의 위고의 동상도 베스트. 즐겁습니다.시즌 1개의 베스트. 진짜 꿀잼​ ❤ Top 4베타 테스트(시즌 3 2화)베타 테스트는 정말 정말 내가 감탄한 에피소ー도이프니다니다. 저는 공포, 공포, 이런 거 마니아인데 진짜 와... 왜 이런 소견을 했다고 생각할 정도로 충격에 빠졌습니다. 아내의 목소리에는 아, 재미없네라고 말하는 순간, 졌죠.난 공포영화와 스릴러영화를 봤는데 전혀 예상을 못해서 부끄럽다. 아무튼 정말 충격에 찌릿찌릿했어요... 반전에 반전을 해야 하지만 영화 같은 에피소드가 너무 많은데 베타 테스트도 그중 어느 것이든 나쁘지 않으니 꼭 봐 주세요. 찬찬 베타 테스트 보고 나쁘지 않으니까 제가 쓴 소감.


    >


    >


    완전히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은 아닙니다. 게임, 괜찮다가 공포, 괜찮다가 반전 괜찮다가 영화 자신의 드라마 스토리가 나를 완전히 속이는 그런 기분 괜찮으면 정말 당신들의 추천입니다. 꼭 봐야죠.내가 까닭도 없이 시즌 1너의 모든 순간을 제치고 이 것을 느낀 끝에 4위로 뽑앗겟스프니카 정말 권합니다:)​ ​ ❤ Top 3미움 받는 사람들(시즌 3 6화)3위입니다. 시즌 3의 베스트의 미움 받는 사람들. 이 에피소드는 정말 완전 영화예요. 퀄리티가 너무 너무 스토리 전개가 너무 너무 동생 고급스러운 곳에 빠져서 약간 반전있냐고? 장난이요?당연하죠. 아, 특히 킬링포인트는 여형사의 억양과 내용투입니다. 치인다, 치인다...매력만점(매력만점) 《미움받는 사람을 보고 내가 쓴 감상》


    >


    >


    기술이 상상되고 또 해시태그의 요즘 유행을 철저히 비꼬면서 전개되는 에피소드, 그리고 국가가 어떻게 행동하는지 그런 것도 보여주고 진심으로 한 편의 영화 같아요. 꼭 보세요.​ ​ ​ ❤ Top 2화이트 크리스마스(시즌 24회)2위군요.그러나 보는 사람으로 그래서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한개나 블랙 뮤지엄이 2위 가능성도 있슴니다. 그만큼 하나위로 2위는 둘 다 우열을 가리기 힘든 전설입니다....❣ 나는 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2위로 했냐면 시즌 4부터 거꾸로 보고 검은 박물관을 화이트 크리스마스보다 가장 아프소소 봤어요. 그래서 그 엄청난 소리의 책 충격을 절대 잊지 못할 거예요. 블랙뮤지엄을 본 화이트크리스마스는 별로 충격적이지 않았어요 근데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제일 먼저 봤더니 또 반대로 느꼈을 것 같아요.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보고 자기가 쓴 감상문.


    >


    >


    아 정예기 캡쳐해봐도 화이트 크리스마스 정예기 레전드다. 쿠키블록에<굿>이라는여러분이직접보세요.레전드 전체에 레전드라고 불리는 충격의 "화이트 크리스마스"입니다. 직접 보셔야 알 수 있어요.​ ​ ​ ❤ Top 1(대망의 1위)​ 블랙 뮤지엄(시즌 4 6화)자기 마음대로 선택한 블랙 미러 레전드 베스트 에피소드, 대망의 1위는 시즌 4마지막 에피소드인 블랙 뮤지엄입니다. 블랙뮤지엄이 베스트 오브 베스트지만 그렇다고 블랙미러를 볼 때는 앞으로 보면 안 돼요. 그러면 재미없을 수도 있어요 적어도 시즌 4는 순서에 다 보고 검은 박물관을 보지 않으면 와서 거짓 없이 상당할 것입니다. 이 sound가 나쁘지 않으니까 마치 시즌 4를 한번에 잇는 느낌이라며 헤야도에 나쁘지 않은 거짓 없이 박물관 에피소드 한개에 블랙 미러를 많이 넣은 그런 소견입니다. 거짓 없이, 제발 다른 에피소드, 적어도 시즌 4 1~5화까지는 차례로 보시 고서 블랙 뮤지엄을 보세요.↓베스트라고 베스트에서 베스트를 보면··· 나쁘지 않아~... 별로 재미없을지도 모르니까... (흔한 블랙미러 골수팬 걱정 팬 유입 걱정 영업 걱정) 블랙뮤지엄 보고 내가 쓴 후기⬇️


    >


    >


    진짜 얘기지. 대박 중의 대박 블랙 뮤지엄... 다시 사진으로 보니 소름이 끼치네요.きゃ... 영화도 이만한 영화가 없다 싶을 정도로 대박이었던 블랙뮤지엄입니다 저는 정말 화이트 크리스마스보다 블랙 뮤지엄이 대단한 것 같아요. 와우....정말 블랙 미러의 제작진이 계획하고 만들어 버린 듯한 블랙 미러 시즌 4 6화 블랙 뮤지엄. 정말 어디에 내놔도 부끄럽지 않고 누구에게 추천해요!해도 자랑스럽습니다. 팬으로서 말입니다.


    ​ 블랙 미러 시즌 1(3화)시즌 2(4화)시즌 3(6화)시즌 4(6화)시즌 5(3화)​, 총 22이야기에서 열린 옴니버스 형식의 드라마입니다. 즉, 이 마르카로 연결되지 않고 에피소드마다 독립적인 이 말, 배우도 다르고 감독도 다 다릅니다. 근데 가끔 통하는 부분이 있는데 그것을 보는 재미가... 넷플릭스를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블랙 미러 1프지앙어만 넷플릭스 결제한 원금은 모두 뺐다.


    저는 다 보고 베스트 에피소드를 마음대로 골라봤는데 밴더스 내치는 제외하고 선택한 순위입니다. 반더스내치는 새로운 영화처럼 본인이 온 것 같아요. 블랙 미러 시즌 6을 기다리겠습니다 ㅠㅠㅠ 한 시즌인 0까지 본인부터 아니 시즌인 00까지 ㅠㅠㅠ ❤ 용두, 영국의 배우들도 많이 자신 오고 영국 발음에 칩니다 우는 당신이 너무 매력적이기 때문에 꼭 보세요.


    여러분, 다 같이 넷플릭스 블랙미러 꼭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